2013년 설립된 한국 화장품 도매업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가 화장품업계에서의 오랜 경험으로 스킨케어 브랜드 '엑시스와이(Axis-Y)'를 론칭했다.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는 국내 화장품 브랜드를 중국, 동남아시아, 유럽, 미주지역으로 수출사업을 전개해오다 지난해 10월,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 대표 브랜드인 '엑시스와이'를 출시하며 자체 화장품 사업에 처음으로 진출했다.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는 K-beauty로 인해 유명세를 타고 있는 화장품 및 미용기기업체 50여 개의 고객사의 해외 수출을 위해 동남아지역으로 배송, 통관문제까지 원스텝으로 진행하고 있는 수출 업체이다.

엑시스와이(Axis-Y)는 '중심축'이라는 뜻을 가진 'axis'와 'you'를 줄인 'y'가 결합된 단어로, '피부의 건강한 중심을 잡겠다'는 의미를 갖고 있으며 시시각각 변화하는 날씨와 환경오염, 현대인의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에 최적화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브랜드의 강력한 의지가 담겨 있다.

엑시스와이(Axis-Y)는 브랜드만의 611포뮬라를 만들어 'Natural 천연유래성분'+'Minimal 핵심성분'+'Science 핵심기술'을 내세우며 화장품을 제조하는 과정에서 동물실험을 일체 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성분의 안정성을 하나씩 꼼꼼하게 따진다. 이를 바탕으로 전 제품 모두 유해성분을 무첨가하여 EWG 그린 등급을 받아 제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는 엄격한 기준의 인증 절차를 거친다.

엑시스와이(Axis-Y)는 국내 및 해외의 건강한 스킨케어에 의식을 가지고 있는 유명인사들과 함께 건강한 스킨케어를 일깨워주는 'Seoulmate Event'와 같은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고객과의 소통에 적극 나서고 있다.

각 제품마다 민감성, 트러블 피부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핵심 자연유래 성분의 식물성 화장품을 제조하여 전 제품 모두 진정과 보습을 기반으로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실제로 4주간의 임상실험과 소비자의 실제 후기를 통하여 제품의 효과와 안전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엑시스와이'는 자연과학 화장품 브랜드로서 자연주의 스킨케어를 추구하는 시장에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국내, 동남아 및 미주지역까지 해외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아시아마스터트레이드의 브랜드 '엑시스와이'에 대한 자세한 브랜드 정보 및 행사 내용은 엑시스와이 공식몰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