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닭볶음탕, 감바스&바게트, 경양식 함박돈까스, 건어물한상 출시

치킨프렌차이즈 ‘봉구통닭’이 신메뉴를 출시 하였다.

최근 뉴트로’ 감성을 주제로 1900년대 초 개화기의 분위기를 살려 중, 장년 층에서는 추억의 향수를 불러 일으며, 20~30대 젊은 층에선 SNS인증샷, 데이트코스 등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봉구만의 시그니처 메뉴와 감성적인 인테리어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최근 선보인 ‘디진닭’에 이어 ‘원조닭볶음탕’ ‘감바스&바게트’ ‘경양식 함박돈까스’ ‘건어물 한상’이 새롭게 출시되면서 더욱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주고 있다.

봉구만의 메뉴들은 직접 운영하는 대형R&D센터에서 오랜시간동안 끊임없이 수정, 보완을 통하여 메뉴가 개발되고 있으며, 이 같은 노력으로 ‘2020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대상’까지 수상하게 되었다.

현재는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창업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창업주들 및 업종변경을 생각하고있는 많은 창업주들이 큰 관심을 보이고있다.

보고싶다l주l에서는 “가맹점 보호를 위해 메뉴, 캐릭터, 인테리어 등 총 10여가지의 상표를 특허 출원했으며 이와 관련된 모든 사안은 본사에서 관리 중이다” 라며, “모방브랜드로 인해 가맹점주들이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철저히 노력하겠다” 고 하였다. 

또한 “예비창업자들을 위하여 창업혜택을 제공하고 로열티, 가맹비, 교육비, 계육 100마리, X배너를 무료로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봉구통닭은 보고싶다l주l에서 런칭한 브랜드로 ▲ 한식국밥 브랜드 순남시래기 ▲ 감성주점 대표브랜드 지금,보고싶다 ▲ 스페셜티커피 인기브랜드 카페데일리 ▲ 스터디카페 핫브랜드 노벨스터디카페 등 업종별 대표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이끈 이력이 있는 프랜차이즈 전문 경영진의 경험을 바탕으로 탄생시킨 치킨프랜차이즈창업 전문브랜드로 다양한 노하우와 운영방법으로 높은 경쟁력을 갖추고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