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유아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층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온 가족 스킨케어 브랜드 스노우버디의 대표적인 히트상품 ‘휘핑클렌저’가 누적 판매 100만 개를 돌파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스노우버디는 휘핑클렌저 대용량 기획 상품 2종을 출시했는데, 새롭게 선보이는 휘핑클렌저 2종은 기존 휘핑클렌저 200ml 용량보다 더 큰 용량인 300ml의 대용량으로 출시되었으며, 기존 용기와 달리 한 손에 잡히는 건타입 방식으로 쉽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달콤한 포도향, 상큼한 오렌지향의 향 추가로 더욱 다양한 색과 향의 바디 거품 클렌저를 즐길 수 있다.

손에 묻지 않는 다섯 가지 색상과 향의 쫀쫀하고 보송한 거품은 아이들과 부모님이 함께 상상력을 발휘해 다양한 모양을 만들 수 있고 거품이 물이 닿으면 부드러운 클렌저 거품으로 변해 목욕을 싫어하던 아이들도 편안하게 목욕을 할 수 있어 온 가족이 즐겁게 사용할 수 있는 바디워시제품이다.

스노우버디 총괄 관계자 손지현 팀장은 “상단의 안전 마개를 뜯고 사용 전 3~5회 이상 충분히 흔든 다음 공중 또는 세면대에 5초 이상 분사한 후 거품이 나오기 시작한다면 그때부터 사용하면 된다. 해당 제품은 쫀쫀한 촉감의 거품 클렌저로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즐거운 목욕시간을 보낼 수 있는 목욕놀이 겸용 클렌저이다. 단단한 고밀도의 거품으로 다양한 모양을 만들 수 있고 거품입욕제로도 활용이 가능하니, 사용 전 주의사항만 잘 지킨다면 스노우버디 휘핑클렌저로 온 가족이 다 함께 신나는 목욕시간이 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스노우버디의 새로운 라인업 휘핑클렌저 대용량 2종은 CJ오쇼핑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TV 홈쇼핑 단독런칭을 기념하여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한 다양한 구성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