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가온팰리스
사진제공= 가온팰리스

KB부동산신탁이 분양중인 수원역세권1지구 내에서도 골든블록에 건립되는 가온팰리스에 많은 이들이 집중하고 있다. 

가온팰리스는 수원역세권에 자리잡았을 뿐만 아니라 몰세권·병세권·공세권 등이 위치하고 있어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어렵지 않게 누릴 수 있으며, 아파트 못지않은 대단지로 건립되기 때문에 입주민들을 위한 프리미엄 편의시설도 제공하고 있다. 

오피스텔 공급 면적은 23~28㎡로, 지하 5층~지상 8층, 3개동, 총 696실 규모로 들어설 예정으로 지역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1~2인 가구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현대사회의 생활환경을 반영해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소형 평형대로만 주거 공간을 선보였다. 또한, 특화설계가 다양하게 적용되어 타 오피스텔과 차별화된 주거 편의도 누릴 수 있으며 채광과 개방성을 더해주기 위해 경사형 창틀 배치와 와이드형 키친(일부 세대) 시공으로 주방의 효율성을 더했다.

특히 오피스텔에서 보기 드문 100% 자주식 주차 시설과 단지 내 호텔식 뷔페 공간도 조성되어 프리미엄 아파트에서만 누릴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받는다. 게다가 피트니스 센터와 공유 오피스, 옥상 휴게공간 등 아파트 수준 커뮤니티 시설도 설치할 계획이다. 

단지 가까이에는 공세권과 교통권도 주목할만 하다. 총 길이 11.5km의 서호천이 흐르며, 축구장 14배 규모의 서울대 수원수목원(32만 160㎡)도 인접해 있어 조깅이나 산책 등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근거리에는 서호공원과 서호꽃뫼공원도 자리해 있어 주민들의 휴식처를 제공해줄 뿐만 아니라 단지 가까이에는 수원역이 근거리에 위치한 역세권으로 지하철 1호선과 분당선, KTX 등 3개 노선 이용으로 편리하게 이동하기 쉽다.

역전에는 수원발 KTX(예정), GTX-C노선(예정), 올 8월 개통을 앞둔 수인선까지 모두 완성될 경우 유동인구 유입이 극대화할 것으로 예상돼 더욱 가치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역전 근처에는 수원역 환승센터도 가깝게 위치하고 있으며 52개 버스 노선이 지나고 있어 수원 전역을 버스로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수원역 가온팰리스 분양관계자는 “대단지로 조성되는 만큼 고급 아파트에서 누릴 수 있는 호텔급커뮤니티와 서비스를 도입해 입주민의 주거 만족도를 최대한 끌어올릴 예정이다”라며 “함께 들어서는 상가 역시 유럽형 테라스 스트리트 상가(가온 스트리트)를 조성해 상권 중심지로 거듭날 예정이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