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사 브릿지엔터테인먼트 측은 새 웹드라마 ‘달고나’(황경성 감독)에 여주인공으로 걸그룹 우주소녀의 ‘은서’ 와 남주인공으로 소년24 출신 배우 ‘최재현’을 캐스팅 했다고 밝혔다.

웹드라마 ‘달고나’는 브릿지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하고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제작 지원을 한 학원물 웹드라마다.

최근 진행된 '달고나' 대본 리딩 현장에는 우주소녀 은서, 최재현, 박시영, 이주아 등 주요 출연진들과 스태프가 참석했다. 본격적인 대본 리딩이 시작되자 배우들은 캐릭터에 몰입했고, 이들의 생동감 넘치는 연기는 촬영 현장을 방불케 했다.

특히 비슷한 또래의 배우들이 모인만큼 첫 만남에도 금세 화기애애한 분위기,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여 작품에서 이들이 보여줄 케미에 기대감을 더했다.

우주소녀 은서는 고등학교 2학년 송미나 역으로 완벽 변신해 섬세한 감정 표현을 보여주며 극을 이끌어 나가며 차분한 연기로 캐릭터에 스며들었다.

‘황경성’ 감독은 “리딩 때부터 등장인물들의 찰떡 호흡이 예사롭지 않았다”며, “배우들 모두 자신만의 캐릭터로 소화해내기 위해 열정을 다하고 있는 만큼 배우들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제작사 브릿지엔터테인먼트는 영화 및 웹 드라마 콘텐츠 제작사로서 ‘두드림’(2018), ‘사랑, 시간에 머물다’(2018), ‘사랑, 기억에 머물다’(2018) 등의 작품을 제작하였으며, 네이버 웹 드라마 우수작으로 5회 선정된 경력이 있는 웰-메이드 드라마 제작사로 최근 오피스 웹드라마 ‘오늘은 오피스, 내일은 오피스’를 성공적으로 릴리즈 한 바 있다.

웹드라마 ‘달고나’는 9월 중에 네이버tv, 브릿지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 '감성클릭' 과 국민권익위원회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