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미세먼지와 바이러스 등 환경 악재가 지속되면서 친환경 원목가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내추럴한 자연의 편안함을 원하는 사람들이 꾸준히 늘어나면서 천연 원목가구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

집안을 친환경 가구로 꾸미려는 소비자들의 욕구가 강해지면서 일산가구저렴한곳으로 알려진 소낭구 일산1문점의 원목가구가 눈길을 끌고 있다.

일산신혼혼수가구매장으로 유명한 소낭구 일산1문점은 원목 가구, 인테리어 가구, 엔틱 가구, 주니어 가구, 키즈 가구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주요 할인 행사 품목으로는 친환경 등급의 거실장, 티비다이, 협탁, 수납장, 책상 등이며 혼수가구와 입주가구로 구입이 많은 붙박이장과 침대 또한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그중에서도 편안한 거실 분위기를 결정하는 거실장, 티비다이가 손꼽힌다. 

일산시흥가구전문점 소낭구 일산1문점에서 판매하는 낭구희망 거실장은 소낭구 거실라인 중 인기가 좋은 가구 중 하나다.

낭구희망 거실장은 1600거실장, 1800문짝거실장, 2000거실장, 2400거실장 등 사이즈와 구성이 다양하기 때문에  집 구조 사이즈, 취향에 맞는 제품으로 선택하여 구매 가능하다.

그중 베스트 품목인 낭구희망 2400거실장은 시원한 네이비 컬러와 월넛 컬러의 매칭이 멋스러운 거실장이다. 목질이 단단하고 조밀한 고무나무 원목으로 구성되어 견고함과 내구력이 좋아 쉽게 변질되지 않는 특징이 있다.

어느 공간에서도 잘 어울리는 자연 그대로의 원목 거실장인 셈이다. 서랍 내부는 삼나무 원목으로 제작되어 유해 물질로부터 안전할 뿐 아니라 서랍을 열 때마다 원목 고유의 향 피톤치드까지 느껴볼 수 있다.

살짝만 눌러도 열리고 닫히는 푸쉬 레일을 사용하여 부드럽게 여닫는 사용감을 준다. 일반 철로 만든 레일보다 견고하게 서랍을 고정시켜 주어 무거운 티비를 올려두어도 안정감 있게 받쳐주어 오랫동안 사용 가능하다.

소낭구 일산1문점은 매장 내 다양한 쇼룸이 구성되어 있어 한눈에 파악하는 것이 가능하여 다른 매장을 둘러보지 않고 한자리에서 체험부터 구매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일산가구매장 소낭구 일산1문점은 고객의 생활패턴과 취향에 맞는 가구를 1:1 맞춤 컨설팅 해주며 가구 선택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 

소낭구 일산1문점은 주차시설을 갖추어 주차가 편리하고 지하철 경의중앙선 탄현역 기준으로 도보 15분 이내에 위치해있어 대중교통 이용 시에도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소낭구 일산1문점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소낭구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일산1문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