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TEMPUR), 스턴스앤포스터 등 인지도 높은 미국 유명 브랜드의 매트리스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수입가구 전문업체 '루모스'가 모션베드 할인 및 퀸침대 등 사이즈별 매트리스에 대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수입매트리스 전문업체인 루모스는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현지의 주요 매트리스 브랜드를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으며, 수원가구단지, 용인가구단지 등 전국 약 80여개의 가구점에 납품을 담당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인기 수입 브랜드의 침대매트리스 추천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면서 “매트리스종류 별로 다양한 제품군을 갖춰 나만의 침대를 고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루모스는 매장 내 모든 매트리스 전시상품을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으며, 미국 법인과의 딜러쉽 계약으로 유통 마진을 최소화했기 때문에 현지 출고가와 비슷한 가격으로 미국 직수입 매트리스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수면 전문가와의 개별 상담을 통해 허리디스크에 좋은 매트리스 침대를 추천받을 수도 있다.

이때 침대프레임 제작에 사용되는 원목, 철제 등 소재 선택은 물론 높이나 각도, 크기 등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어 패밀리 사이즈 침대 등 대형 사이즈 제작에도 적합하다. 또한, 공장 원가로 출고되기 때문에 비용 부담도 적은 편이다.

뿐만 아니라 루모스는 전국 가까운 매장 어디에서나 간편하게 A/S를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제품 구입 후 10년 동안 무상으로 A/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