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토스트 & 커피 ‘토스트카페마리’가 전국구 가맹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토스트카페마리’는 신선함을 내세워 간단한 아침식사부터 자극이 없는 점심과 저녁까지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토스트카페마리’의 주력 메뉴인 토스트는 풍미와 맛을 살려줄 수 있는 특화된 원두를 사용해 차별화를 두고 있으며, ‘토스트카페마리’만의 특색을 살릴 수 있는 원두의 조합을 통해 다른 카페와는 다른 ‘토스트카페마리’에서만 맛볼 수 있는 커피의 풍미를 완성했다.

또한 가맹점주들의 수익성과 운영의 효율성과 수익율을 위해 간단한 브런치 모임이나 직장인의 점심 메뉴, 1인 가구의 혼밥 등 범용성이 높은 메뉴 구성을 선보였다는 특징이 있다. 메뉴 구성의 기본인 토스트의 경우 회의나 모임뿐 아니라 나들이 대량 주문도 가능한 메뉴이기 때문에 재구매 배달 및 포장 등 다방면에서 널리 활용될 수 있다.

테이크아웃 전문점으로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해 주부나 청년 창업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메뉴의 가격대 자체가 1천원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최근 경기 불황이 지속되면서 저렴한 외식 메뉴를 선호하는 학생이나 직장인들이 선호하면서 학원가, 오피스 상권, 원룸 및 오피스텔촌 등 다양한 상권에서 창업이 가능하다.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한 커피 & 토스트전문 브랜드 ‘토스트카페마리’는 브랜드 런칭을 기념 신규 창업자를 위한 다양한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토스트카페마리’ 창업을 진행하는 예비 가맹점주의 운영 효율화를 위한 1천만원 상당의 무인 키오스크 기기 및 반자동 2gr 커피머신과 그라인더 세트를 지원해 이번 프로모션을 활용하면 3천만원 대로 토스트 카페를 창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창업과 운영을 위한 상권 분석은 물론 점포 개발, 인테리어, 창업 교육 등을 본사에서 지원하고 있어 신규 창업자들도 손쉬운 창업이 가능하다. 

‘토스트마리’ 관계자는 “초기 창업 시에는 큰 비용의 지출이 발생하는 크고 화려한 점포를 창업하기 보다는 작지만 실속 있는 소자본 창업을 진행하는 것이 운영적인 측면에서도 효율성이 높다” 면서 “신규 창업과 업종 변경 창업을 희망하는 누구나 효율적인 비용으로 손쉽게 창업이 가능한 토스트카페마리 브랜드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토스트카페마리’의 신규 창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