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많은 시청률을 자랑하는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 드라마협찬가구로 우리꼴자연가구 주목을 받고 있다. 박보검(서혜준역) 박소담(안정하역) 변우석(원해효역) 탄탄한 연기감을 선보여 매회 흥미진진 재미있는 스토리를 그려가고 있다.

우리꼴자연가구는 청춘기록 극중 원목5단서랍장, 거실장세트, 양수책상 등 다양한 장면에서 확인 해볼 수 있다.  드라마가구 많은 문의가  이어지는 만큼 기세를 이어 평택가구단지 우리꼴자연가구 평택직영점에서 9월 11일 ~ 9월 29일 화요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장에는 원목가구 이외에도 스톤슬랩 대리석, 패브릭소파, 아쿠아소파 등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관계자는 “믿을 수 있는 퀄리티를 자랑하며, 한 번의 구매로도 오랫동안 만족스러운 사용을 약속드립니다. 추석 전 가구 구매를 생각하고 계시다면 할인된 가격으로 고급가구를 구매해보세요”라고 전했다. 우리꼴자연가구는 청춘기록드라마 이외에도 사랑의불시착, 하이바이,마마!, 멜로가체질 등 협찬되었다. 

현재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인해 하루 한 번씩 꼼꼼한 매장 소독을 진행하고 있는 경기 평택시 팽성읍 일대에 위치한 평택가구아울렛 우리꼴자연가구의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주말 방문은 미리 사전을 통해 확인 후 방문하면 편리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