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키아나엔터테인먼트

키즈모델과 아역배우 전문 엔터테인먼트 '키아나엔터테인먼트'가 소속 아역배우인 박하준과 유래원 두 아역배우의 멋진 코디가 인상적인 신상 화보를 공개했다. 

의젓한 모습으로 화보 촬영에 임한 박하준 군은 화보 촬영 내내 활기 넘치는 모습을 보여 촬영 관계자들의 많은 칭찬을 받았다. 특히, 화보 촬영을 통해 데뷔한 박하준 군은 게임과 노래부르기가 특기로 특유의 활달함을 보여줬으며, 풍부한 감성과 다양한 포즈를 자연스럽게 표현해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달궜다.

박하준군과 마찬가지로 노래와 춤추기가 특기라 밝힌 유래원 양은 활동적인 성향을 지닌 신예 아역 배우다. 유래원 아역배우는 대기 시간이 긴 화보 촬영 내내 귀여운 미소와 다양한 연기를 선보였으며, 힘든 기색 없이 촬영을 마무리해 이를 본 스태프들의 칭찬을 한 몸에 받았다. 

이번 화보 촬영을 기획한 키아나 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박하준, 유래원 두 아역 배우들의 넘치는 끼와 노련함으로 화보 촬영을 성공리에 마무리할 수 있었다. 또한, 두 배우 모두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포즈와 표정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해 앞으로가 기대된다.”라고 극찬했다.

사진제공=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키아나엔터테인먼트

한편, 키아나 엔터테인먼트는 모델계뿐만 아니라 광고,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별 전문 캐스팅 디렉터가 포진돼 있어 다방면의 분야에서 열정을 가진 친구들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키아나엔터테인먼트는 현재 롯데백화점 일산점과 함께 2021년 캘린더 메인 표지모델을 모집하고 있다.

14세에서 19세의 사진 찍기를 좋아하는 대상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청 기간은 지난 9월 20일부터 오는 10월 18일까지다. 신청은 키아나엔테인먼트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합격자 발표는 10월 20일 화요일 오후 5시 키아나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오디션의 대상 수상자는 키아나엔터테인먼트의 전속 배우와 함께 캘린더 메인표지 촬영을 진행하며, 촬영 캘린더 20부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