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민족 명절인 추석 시즌이 되면 가족이나 사랑하는 이에 마음을 전하기 위해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데, 어떤 선물이 좋을지도 잘 몰라 선택에 어려움을 겪기 쉽상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최근에는 코로나 시국을 반영해 위생 관리에 필요한 손소독제 제품이 인기 명절 선물로 떠오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주식회사 쿠키즈가 런칭한 프리미엄 새니타이저겔 브랜드 ‘플라워시’가 휴대용 손소독제 ‘플라워시 핸드새니타이저겔’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플라워시 핸드새니타이저겔은 휴대용 손소독제로, 살균, 소독을 목적으로 한 식약처 허가 의약외품이다. 무향, 레몬, 플라워, 시트러스 4가지 향으로 선보이고 있다.

플라워시 핸드새니타이저겔은 살균테스트 결과 황색포도상구균 등 대부분의 균을 제거하는 높은 살균력이 확인되었다. 세균을 가장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에탄올 비율이 60~70%로 소독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또한 플라워시 핸드새니타이저겔은 보습에 도움을 주는 글리세린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4종 중 플라워향 제품의 경우 글리세린 성분 외에 마카다미아씨유, 아보카도유 등 식물성 오일이 추가되어 보습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플라워시 핸드새니타이저겔은 4종을 1팩에 담은 세트 상품이며, 별도 박스 없이 pvc 패키지로 구성되어 휴대성이 뛰어나며, 여행 시 가지고 다니기 편리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위생적인 휴대용 손소독제 선물로 건강을 기원하고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면서 “휴대용 손소독제 '플라워시 핸드새니타이저겔'은 끈적임 없이 손을 촉촉하게 보호해주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플라워시 핸드새니타이저겔'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토이트리', 쿠팡,신세계쓱 등을 통해서 확인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