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피플즈, 추석 앞두고 2021년형 프리미엄 안마의자 ‘체어맨’ 출시
-슈퍼롱 SL-프레임·자동체형인식·12가지 자동코스 등 최고급 기능 포함
-사용자 감성까지 인지…추석 효도·중년 건강·청년 힐링 선물로 최고

위드피플즈가 2020년 추석을 앞두고 프리미엄급 성능을 갖춘 안마의자 ‘체어맨(Chairman)을 출시 했다.
위드피플즈가 2020년 추석을 앞두고 프리미엄급 성능을 갖춘 안마의자 ‘체어맨(Chairman)을 출시 했다.

60~70대 부모님 세대에게는 효도 선물로, 40~50대 중년에게는 건강 선물로, 20~30대에게는 힐링선물로 알맞은 맞춤형 안마의자가 탄생하여 주목을 끌고 있다. 

㈜위드피플즈(대표이사 김대기)는 2020년 추석을 앞두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수 있는 프리미엄 안마의자 ‘체어맨(Chairman)을 출시 했다고 밝혔다.

‘체어맨’의 가장 큰 특징은 500만원대의 프리미엄급 품질을 자랑하는 안마의자를 30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한다는 점이다. 

회사측에 따르면, ‘체어맨’은 슈퍼롱SL프레임으로 설계되어 빈틈없는 마사지와 목부터 허벅지 부분까지 내려오는 입체적 마사지를 제공할 뿐 아니라 수십개의 에어셀(공기주머니)이 섬세하고 부드럽게 안마를 해준다. 

또한 어깨, 발, 종아리스크럼 기능을 강화하여 마사지감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자동체형인식을 통해 사용자 몸에 가장 잘 맞는 체형 검토와, 스트레칭 · 힙모드 · 활력모드 · 수면모드 · 목&어깨 등 12가지 자동 프로그램을 탑재하여 사용자의 몸 컨디션과 상황에 따라 손쉽게 선택할 수 있는 이용 편의성도 확보 했다. 

또한, 무중력 포지션 기능, 다리조절기능, 전신에어백 시스템, LED 모드, 온열마사지기능 및 마사지 종류와 강도, 리클라이닝(무중력) 각도 등을 저장할 수 있는 메모리 기능 등 사용자 감성부분까지 고루 갖춘 스마트한 안마의자이다.

‘체어맨’은 20년 전통과 5만여 이상 고객이 만족하고 사용하는 안마의자 전문 기업 사파헬스케어에서 배송 및 무상 AS 2년을 책임지고 진행하고 있어 친절하고 빠른 배송 외에도 구매 후 철저한 제품 관리까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믿음을 더했다.

위드피플즈 김대기 대표는 “‘체어맨’은 광고비를 최소화하여 500만원 대의 최고의 성능을 갖춘 제품을 30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게 되었다”면서 “오직 품질에 집중한다는 철학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가격 거품을 제거한 합리적 구매를 추구하는 똑똑한 소비자의 요구에 맞춘 제품”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제품 정보 및 문의사항은 ‘체어맨 안마의자’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