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로브라더스에서 런칭한 프리미엄 차량용품 브랜드 벤딕트에서 이번에는 제네시스 전용 키케이스를 출시하였다.

일반적으로 차량용 스마트키는 대부분 기스나 손상에 취약한 재질로 제작된다. 따라서 이러한 스마트키를 보호하려면 키케이스는 필수다. 키케이스를 구매할때 스마트키와 케이스의 호환이 잘 이루어지는지 확인은 필수다.

벤딕트는 이러한 문제점을 만들지 않고자 순정제품과의 완벽한 호환을 이루어냈다. 특히 제네시스 스마트키는 제네시스 로고로 포인트를 줬기 때문에 이를 가리지 않고 살려주는 키케이스가 진정 순정제품을 위한 키케이스라고 볼 수 있다.

이번 벤딕트 제네시스 키케이스는 완벽하게 스마트키와 호환되어 로고까지 잘 나타내는데, 순정과 어우러지면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는 벤딕트의 브랜드 이념과도 일치하는 제품이다.

또한 키케이스를 장착하게 되면 버튼이 잘 눌리지 않는 문제점이 발생하곤 하는데, 아도방가죽의 본연 두깨감과 완벽한 호환으로 이러한 문제점도 해결하였다.

여기서 아도방 가죽이란 스크레치 등에도 본연의 모습으로 쉽게 회귀할 수 있는 특성을 지닌 소가죽이다. 고급스러운 키케이스 본품뿐만 아니라 포장도 고급스럽게 제작되어 벤딕트의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하였다.

제네시스 키케이스는 자사몰인 벤딕트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추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이스트몰에서도 판매 예정이다. 이 제품은 G80 및 GV80 8버튼 스마트키에만 적용되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