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세계적인 팬더믹 현상을 발생시킨 코로나19 여파로 여행을 준비하던 많은 사람들이 해외가 아닌 국내로 발길을 돌리고 있다.

이에 국내 여행을 떠나는 김포공항 방문객들의 경우 주로 대중교통 보다는 자가용 차량을 이용하고 있지만,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이 만차로 이용하기가 어려워지는 현상이 일어나는 상황이다.

이에 공항을 방문하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이지파킹’은 안전한 실내주차 서비스와 더불어 무료 주차대행 서비스를 제공해 주목받고 있다.

현재 이지파킹은 실내주차 이용 시 주차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실내주차 서비스 이용 시 평일 9천원, 주말 1만4천원에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행 경비를 줄이려는 이들로 많은 문의와 이용이 이루어지고 있다.

특히 업체는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된 주차요금은 실내주차 서비스를 평일 9천원, 주말 1만4천원에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행 경비를 줄이려는 이들로 많은 문의와 이용이 이루어지고 있다.

이에 실내주차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cctv를 통해 차량의 상태를 체크하며, 무료 주차대행 서비스를 진행하는 모든 기사들은 3년 이상의 베테랑 기사들로 꾸려져 있으며,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차량 훼손 등의 피해에도 완벽하게 보상을 지급하고 있어 여행객들이 안심하고 의뢰를 진행하고 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이지파킹’의 자세한 문의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