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양지비상에듀
사진제공= 양지비상에듀

남학생, 여학생 모두 같은 목표아래 공부에 집중하는 이들이 많지만, 남녀공학보다 남학생끼리 또는 여학생끼리 공부해야 성적이 높다는 결과가 나왔다. 이런 가운데 '양지비상에듀' 남학생재수기숙학원이 남학생 맞춤 최적의 공부환경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양지비상에듀 남학생재수기숙학원은 20년간 운영되고 있는 전통있는 학원으로 에너지 충전(활력)이 필요한 남학생을 위한 잔디축구장, 농구장, 족구장, 헬스장 등 대형(기업) 학원들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적절한 운동을 통해 반복되는 수험생활 속에서도 슬럼프에 빠지지 않고 원만하게 이겨낼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메이저급 강사들이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으며, 포기가 빠른 남학생들을 엄격한 관리로 지도함으로써 건강한 수험생활이 지속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선택제 수업으로 다양한 수업을 진행하며, 1인 1독서실, 2인 1실 숙소 등을 제공하는 등 쾌적한 환경도 제공된다.

한편, 경기도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에서는 ‘팖2021’시스템을 실시하고 있다. 이 시스템은 학생 개개인의 차이를 반영해 정규수업과 맞춤형 선택제 수업을 제공하는 것을 특징으로 항상 소수정예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심리학 특강을 통해 공부에 대한 동기부여와 자신감을 부여받고 15년간의 입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치밀한 입시전략 컨설팅도 받아볼 수 있다.

남자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