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네오플레너스의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브랜드 화이트펜슬에서 화이트펜슬 엄궁점을 알린다고 공식 발표했다. 부산 사상구에 위치한 엄궁점은 인근에 있는 많은 버스정류장 덕분에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화이트펜슬 엄궁점은 대대적으로 인테리어를 진행하고 첨단 설비를 장착하여 보다 많은 고객들이 공간에 대한 안정감을 느낄 수 있도록 신경썼다. 대표적으로 화이트 톤의 차분함이 돋보이는 모던한 인테리어는 오로지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내기 순환, 공기 정화, 온도 조절 설비 등 공조 장치들을 통해 실내에 지속적으로 신선한 공기를 공급함으로 자칫 답답하고 루즈해질 수 있는 학습환경을 신선하게 탈바꿈시켰다.

특히 엄궁점은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풍기고있어, 집중도를 높이기에 적합하다. 

또한, 좌석유형 구분으로 개개인의 공부 성향을 배려했고 전문 보안업체와 제휴를 맺어 CCTV밀착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으며 간식, 담요, 학습도구 등을 지원하여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주)네오플레너스 관계자는 "이번 엄궁점 오픈을 준비하며 고려하고 준비해야할 사항들이 굉장히 많았는데, 하나하나 갖춰가는 과정에서 많은 보람을 느꼈다."라며 많은 고객들이 자사 브랜드를 이용해주는 것에 대한 감사를 표했다. 이어 "많은 고객님들께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 특히, 요즘같이 예민한 시기에 비대면이 갖는 장점을 십분 활용한 무인 매장을 꼭 이용해보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화이트펜슬은 학생들 뿐만 아니라 예비 창업주들에게도 큰 메리트가 있다. 화이트펜슬을 창업할 시 본사에서 제공하는 경영 노하우 전수, 차별화된 마케팅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