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일회용 전자담배 버블몬의 신규 라인업 버블몬몽스

일회용 전자담배 버블몬몽스의 신규 라인업 3종(알포,리치메로,멘솔)이 GS25 편의점에 신규 출시 되었다.

일회용 전자담배 버블몬의 신규 라인업 버블몬몽스는 기존 버블몬을 생산하며 축적한 노하우와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새로운 제품 라인업으로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 스펙에 좀 더 가깝게 만들어진 제품이다.

관계자는 “버블몬몽스는 액산 잔량 확인이 가능한 탱크방식으로 제작되어 기존 일회용 전자담배의 코튼방식보다 흡입감이 부드럽고 맛 표현력이 처음부터 끝까지 유지되는 장점이 있다. 동급대비 타격감 및 연무량 최강의 제품으로 더욱 진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제품 출시 후 안전성과 사용감, 맛과 향까지 모두 잡아 소비자 만족도가 매우 높은 일회용 전자담배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일회용 전자담배 버블몬몽스는 매력적인 액상 3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자신의 취향에 맞게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알포는 알로에와 포도의 달달함과 청량감이 어우러져 있으며, 멘솔은 스트레스를 확 날려버릴만큼 시원한 상쾌함을 준다. 리치메로는 부드럽고 달콤한 리치와 달달하고 시원한 멜론의 맛과향을 담았다.

액상맛에 따라 톡톡튀는 각기 다른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품 하단에 내장된 라운드형 LED로 제품의 작동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개성있는 디자인으로 시각적인 만족감까지 선사하는 제품이다.

일회용 전자담배 버블몬몽스 3종 멘솔, 알포, 리치메로는 저렴한 가격으로 가까운 GS25 편의점에서 손쉽게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