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태블릿pc, 게이밍노트북 등에 높은 호환율을 선보이는 고속충전기 에이투큐브를 소개했다.

에이투큐브는 무선충전이 가능하며, 10,000mAh 배터리용량으로 출시부터 현재까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에이투에서는 예상보다 빠른 소진이 될 것 관측된다고 업체측은 밝혔다.

에이투큐브는 에이투의 첫 고속충전 무선보조배터리로 다크그레이, 레드와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럭셔리하며, 감각적인 색감과 촉감을 자랑하고 있다. 에이투큐브는 출시 전 오프라인매장 선 공개 결과 타사대비 우수한 반응을 나타냈고, 국/내외 디자인 및 안전인증을 획득했으며, 배터리안전에 대해서 견고하고 확실한 점검을 이루었음을 알 수 있다.

에이투큐브 보조배터리는 고효율 리튬폴리머 배터리를 사용해 제품의 발열과 에너지손실을 최소화했으며, 안전하고 오래사용 가능하도록 10,000mAh 배터리용량으로 갤럭시 S20 기준 2~3회까지 완전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최신 스마트폰 및 전자기기 등에서 사용하는 C타입 충전케이블을 사용했으며, 이를 통해 더욱 빠른 고속충전이 가능하다. 에이투큐브 고속충전기는 한번의 행동으로 간편하게 충전을 할 수 있으며, 충전방식도 다양하다. 먼저 일반케이블을 통한 유선충전 뿐만 아니라 무선충전, 유/무선 동시에 진행하는 듀얼충전 역시 가능해 국내여름여행준비물 및 센스있는 집들이선물 추천으로도 유용한 점을 보이고 있다.

한편 유선 이어폰 AT121은 에이투의 자체 기술력으로 설계된 초소형 다이나믹 드라이버 ATMD(ATWO MICRO DINAMIC DRIVER) 탑재로 음질 부분에서 폭 넓고 깊은 음역대를 느낄 수가 있다. 이는 블루투스 이어폰 작동에 서툰 사용자와 커널형 이어폰을 편하게 생각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에이투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이어폰으로 애플, 갤럭시 등의 스마트폰에 연결하여 사용하는 이어폰이다. 또한 디자인 면에서도 깔끔하고 심플하게 디자인되어 어느 때라도 자연스럽게 착용할 수 있으며, 기존의 에이투 제품인 AT221의 마그네틱 기술과 꼬임방지 케이블을 활용하여 유선 이어폰 사용자들의 가장 큰 불편함이었던 선 꼬임에 대해서 편리하게 장기간 사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보조배터리는 일상생활에서 필수요소로 많은 제품들과 소비자가 존재한다. 에이투큐브는 휴대성과 배터리용량에 많은 준비가 된 제품이며, 간편하기 즐길 수 있는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에이투는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로 에어팟2세대, 갤럭시 버즈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전문 업체"라며 "에이투는 많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루투스 추천 및 판매되고 있으며, 삼성폴더블폰, 갤럭시S10 5G 등 다양한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블루투스와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진 휴대용 스피커 및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품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