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 스드메 청담동 라파엘웨딩에서 예비부부를 돕는 재능기부형 스몰, 셀프웨딩 스드메 패키지를 출시했다. 관계자는 “결혼준비에 부담을 느끼는 예비부부를 위해 이러한 최저가 패키지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스드메 77 만원대 패키지 상품은 맞춤급 신상 웨딩드레스 1벌, 헤어&메이크업(경력 8년 이상 원장급 보장), 스튜디오 실내촬영 등이 포함돼 있다. 

이러한 최저가 스드메 패키지 상품을 진행 중인 라파엘웨딩 디자이너는 2006년 7월 20일 전파를 탄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드레스제작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는 드레스 제작 장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스튜디오 촬영을 하지 않는 예비부부는 라파엘웨딩에서 스드메 상담 후 계약을 하면 웨딩드레스 피팅한 사진을 라파엘웨딩 세트장에서 촬영해서 모바일 청접장용 사진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방법은 결혼식 40일전에 메이크업 후 촬영하면 된다.

또한, 스튜디오촬영 없는 패키지도 115만원으로 계약 가능하며, 웨딩드레스 1벌, 원장급 보장 메이크업 1번, 부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라파엘웨딩의 스드메 패키지, 대관료 무료 웨딩홀 상담, 폐백, 여행사 등 자세한 내용은 라파엘웨딩 카페를 통해 실시간으로 상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