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가전 브랜드 ‘아이닉’이 이베이코리아에서 운영하는 G마켓·옥션의 빅스마일데이에 참여했다.

㈜아이닉은 대표 제품 중 하나인 무선청소기 i20으로 빅스마일데이에 참여 중이다. 아이닉 무선청소기 i20은 일명 차이슨 무선청소기라고도 불릴 만큼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제품이다.

아이닉 무선청소기 i20은 네이버 쇼핑 기준 평점 4.7점의 호평을 받고 있는 있는 무선청소기다.

25,000파스칼의 강력한 흡입력과 자동으로 물을 공급하는 회전 물걸레 키트가 아이닉 i20 무선청소기의 장점이다.

물걸레 청소 중에도 먼지 흡입이 가능해 진공청소가 선행되지 않더라도 진공청소와 동시에 물걸레 청소를 할 수 있다.

초미세먼지를 걸러주는 H13등급 헤파필터를 먼지통에 1개, 공기 배출구에도 1개 추가로 장착해 미세먼지 배출을 차단했다.

초미세먼지가 청소기에서 다시 배출되진 않을까 하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차이슨 무선청소기이다.

지난 11월 1일부터 시작된 빅스마일데이가 3일 남은 시점에서 11월 9일 오늘 빅스마일데이 3차 쿠폰 발행으로 마지막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스마일클럽 회원은 아이닉 무선청소기 i20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3차 쿠폰 오픈과 동시에 주문이 쏟아지고 있다.

㈜아이닉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 ‘나쁨’수준을 보이는 날이 늘어나고 있다. 초미세먼지를 빨아들일 만큼 강력한 25,000Pa의 흡입력과 미세먼지 배출 걱정 없는 헤파필터 이중 배치, 더불어 물걸레청소까지 한 번에 가능한 아이닉 무선물걸레청소기 i20을 빅스마일데이 특가로 만나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