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백배는 브랜드와 인플루언서가 여행과 문화를 통해 이어지는 국내 최초 여행 테마 인플루언서 체험단플랫폼이다. ㈜한제플래닛에서 출시한 인생백배 플랫폼은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의 접점을 제공하고 여행과 문화 콘텐츠를 통해 가치와 행복을 전함으로써 문화발전에 기여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 또한, 과도한 광고와 허위광고로 피로해진 소비자를 위하여 좀 더 솔직한 리뷰, 퀄리티 높은 콘텐츠 발행을 목표로 해피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한제플래닛은 10월 27일 인생백배 체험단플랫폼을 오픈하여 현재 자체 캠페인 및 이벤트를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현재 팔로워 수 또는 방문자 수가 많은 인플루언서뿐만 아니라 인플루언서가 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체험단의 장벽을 낮추어 여행과 문화 콘텐츠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하였다. 숙박 및 맛집 캠페인을 중점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인생백배 담당자는 “캠페인에 참여한 인플루언서가 틀에 갇히지 않도록 콘텐츠 미션을 최대한 쉽고 자유롭게 구성하였다”고 전했다.

인생백배 이벤트는 11월 27일까지 약 한 달 간 가입 즉시 1,000포인트를 지급하며, 캠페인 독려를 위해 참여 시 포인트의 2배를 지급하고 있다. 유명한 인플루언서가 아니더라도 참여할 수 있기에 참여자가 많을 것으로 예상 된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