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사 등록부터 참가자 모집 및 관리까지, 비즈씨

글로벌 비즈매칭 플랫폼 비즈씨가 행사지원솔루션 기능을 강화하여 오는 12월 2차 리뉴얼한다고 밝혔다.

수출상담회 등에 활용되는 사전 비즈매칭 솔루션(PSA, Pre-Scheduled Appointment)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씨가 행사 지원 솔루션 기능을 강화한 이유는 그간 솔루션 제공을 통해 유저들 대상으로 니즈를 분석한 결과이다.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는 주최사는 참가자를 모객하는 것이 가장 어렵다. 특히 기업을 대상으로 홍보하는 진행해야 하는 특정 행사는 더욱 그러하다. 

이러한 부분에 착안한 비즈씨는 유저에게 더 많은 유용한 행사 정보를 제공할수 있으며, 또한 행사 주최사의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고자 행사 지원 솔루션 기능을 더욱 보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비즈씨의 이번 2차 리뉴얼에서 가장 핵심적인 부분은 행사를 등록하고 참가자를 모집하는 부분에 좀더 집중하였다. 

우선, 누구나 손쉽게 행사 관리자로 행사를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으며, 행사를 등록할 때 도메인을 설정할 수 있도록 하여 행사 브랜드 네임을 알릴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각종 파일접수 및 사전 조사 기능을 삽입하여 보다 효율적으로 참가자를 모객할수 있으며, 알림 시스템(문자, 카카오톡, 이메일)을 활용하여 참가자들과 보다 효율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하였다. 

비즈씨 관계자는 “PSA 솔루션을 제공하는 비즈씨의 가장 큰 차별점은 PSA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국내 기업 및 바이어가 확보되어 있다. 따라서 보다 효율적인 참가자 모객이 가능 하다” 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