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하는 계절과 기온에 따라 집 분위기를 바꾸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가구 시장도 이러한 소비자들의 특성을 파악하여 다양한 가을 인테리어가구를 할인 이벤트를 통해 선보이고 있다.

찬 바람이 부는 11월 가을은 계절 특성상 따뜻한 소재의 패브릭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이 상당히 보여진다. 이에 수원가구단지, 어정가구단지 인근 소파브랜드 디바쎄를 향하는 힐스테이트지제역, 평택더샵센트럴파크 등 예비 입주민, 신혼부부들이 많아지고 있다.

디바쎄는 프리미엄 바쎄 임팔라, 노딕 원단을 사용하여 기능성 임팔라소파, 패브릭쇼파를 제작 판매하는 소파브랜드로 최신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과 편의 기능성을 선보이고 있다. 

세계적으로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이스라엘, 스페인 원단은 일반 패브릭이 가지고 있던 단점을 보완한 기능성 신소재 ECO-패브릭이다.

 

프리미엄 원단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부드러운 감촉으로 기분 좋은 착석감과 소파에서의 포근한 휴식공간을 선사함과 동시에 집안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따뜻하게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위생적으로 관리하기 어려웠던 소파를 물만으로 낙서, 음식물, 주스, 혈흔 등을 지울 수 있어 최근 각광받고 있는 신소재 패브릭가구다.

환경호르몬이 없는 소재로 방수, 방오, 향균 기능을 갖춘 디바쎄 패브릭쇼파를 현재 온라인 특가 할인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11월 30일까지 전상품 10%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며 직영점에서는 신규 입주 고객 대상으로 추가할인 혜택과 샘플 지참 계약자에게는 사각 쿠션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한다.

위 브랜드의 사하라소파, 4인용소파, 샤무드소파, 신혼쇼파는 미리 제작된 소파를 판매하는 것이 아닌 국내 자체공장에서 직접 생산 작업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고객들은 개개인의 취향에 맞춰 소파를 주문 제작할 수 있다. 

이 후 자체 배송과 맞춤 설치, 철저한 A/S관리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