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차 많은 주부들 사이에서 호평 받고 있는 음식물처리기 전문 브랜드 푸드타파가 한정 수량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4차 입고 수량까지 연일 조기 품절되며 추가로 5차 물량이 입고된 상황에서 100대 한정 고객감사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구매 고객에게는 3만3천원 상당의 에어스위치 무료 설치 혜택이 주어지며, 이용 후 포토후기 작성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GS25 모바일상품권도 함께 증정 받게 된다.

푸드타파 음식물처리기는 미국 수입 제품으로 이미 세계적으로 이름이 나 있는 분쇄기로 알려져 있다. 전 세계 50개 나라에서 판매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국내 도입 시에도 환경부 인증을 획득하여 안전성 면에서도 입증되었다.

기능면에서는 애너하임 기술 특허가 적용된 다양한 기능을 보여준다. 악취와 세균을 제거해 청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바이오실드, 소음 및 진동을 최소화해주는 토크마스터 그라인딩, 잔고장 방지를 위한 실버가드 기능까지 모두 함께 담겨 있다.

해외 수입 제품임에도 배송절차가 신속하게 이루어진다는 점 역시 장점으로 꼽을 만하다. 빠르면 당일 설치도 가능할 정도로 타 업체 해외 구매 제품과 비교되는 모습이다. 여기에 1년 무상 A/S도 적용되어 구매 뒤에도 유지 보수에 대한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다.

푸드타파 관계자는 “쾌적한 주방을 꾸미고자 한다면 고급형 음식물분쇄기를 장만하는 것이 필수인 시대”라며 “가격대에 따라 다양하게 구분된 4종의 모델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번 설치된 뒤에는 주기적으로 추가 유지비용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푸드타파 음식물처리기는 이코노미 058, 미드듀티 258, 디럭스 458, 프리미엄 658 등 4종의 모델로 구분되며, 모델에 따라 모터 마력과 회전력, 방음장치 등이 차등 적용되어 있다.

구체적인 상품 안내 및 구매 문의는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