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웨이항공 제공)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이 소방관들에게 시원한 힐링 여행을 선물한다.

티웨이항공은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와 함께 소방관 사기 진작과 PTSD(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완화를 목적으로 지난 2017년부터 ‘뜨겁게 일한 당신, 쿨하게 떠나라!’라는 무료 여행 지원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이미 약 50명의 소방관들에게 취항지인 일본, 베트남, 사이판 등 해외여행을 선물했다. 이번엔 코로나19로 중단됐던 캠페인을 올해 재개한다는 방침이다.

티웨이항공은 5월 24일까지 전국 소방공무원 대상으로 무료 여행 참가 신청을 받는다. 20명을 선발해 제주도 무료 여행을 지원한다. 당첨자 발표는 27일 예정이다.

여행 응모 방법은 티웨이항공 인스타그램을 통한 참여 또는 이메일로 사연 작성 후 전송 등 두 가지 방법이 있다. 먼저 티웨이항공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소방관 여행 AR 필터를 선택해 사진이나 영상을 촬영하고 필수 해시태그(#뜨겁게일한당신쿨하게떠나라, #소방관, #티웨이항공)와 함께 스토리 또는 피드에 업로드해 참여하는 방식이다. 또는 여행을 떠나야 하는 이유와 소속을 작성한 뒤 안내된 이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당첨된 소방관들에게는 티웨이항공 제주 노선 왕복 항공권(1인 2매)과 신화월드 랜딩관 2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또 렌터카, 항공, 숙박 및 여행 컨텐츠로 서비스를 확대하며 제주여행의 원스톱 통합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빌리티 플랫폼 제주패스에서 렌터카 이용권 전액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