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불 진화에 힘쓴 국군장병들을 위해 피로회복제와 간식 전달
강원∙경북 지역 산불 피해 이재민들을 위한 해피빈 캠페인 역시 진행

노랑푸드 송민규 대표이사 (사진=노랑통닭 제공)
노랑푸드 송민규 대표이사 (사진=노랑통닭 제공)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국군장병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떨어져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22사단, 23경비여단, 102기갑여단 등 8군단 예하 부대 국군 장병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8군단 국군 장병들은 지난 3월, 경북 울진에서 10년만에 발생한 최대 규모의 산불 진화 과정에서 현장에 투입돼 큰 역할을 한 바 있다.

다음달 1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총액 990만 원을 목표로 모금을 진행하고 있다. 노랑통닭이 500만원을 기부하며, 나머지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기부를 받아 진행된다. 목표액에 도달하면 피로회복제와 간식 등 국군장병을 위한 물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노랑통닭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전방에서 고생하고 있는 국군 장병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응원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노랑통닭은 앞으로도 우리사회 곳곳에 긍정의 기운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노랑통닭은 강원∙경북 지역의 산불 피해 이재민들을 위한 해피빈 캠페인 역시 진행하고 있다. 해당 캠페인은 이달 31일까지 진행, 노랑통닭은 이에 500만원을 기부하여 산불 피해 이재민들을 위한 생필품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