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앱 '마이탐'으로 빙수 구매 시 총 100분께 딥브로우 진주 목걸이 증정
탐앤탐스 공식 SNS을 통해 관련 이벤트 동시 개최

(사진=탐앤탐스 제공)
(사진=탐앤탐스 제공)

커피 전문점 탐앤탐스가 연일 이어지는 폭염을 함께 이겨내고자 'DEEP SUNMORE SEASON’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공식 앱인 '마이탐'에서 빙수 메뉴를 구매한 100명의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딥브로우'의 진주 목걸이를 증정하는 해당 프로모션은 파격적인 혜택 제공한다.

다양한 소재로 디테일이 살아있는 디자인을 선보여 20대 여성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딥브로우의 주얼리와 함께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빛내 줄 탐앤탐스 빙수는 토핑이 아낌 없이 들어가 개념 빙수라 불리며 마니아들은 물론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진한 초콜릿과 담백한 초코맛 씨리얼을 담은 ▲초코 씨리얼 빙수, 상큼한 제주 한라봉과 달콤한 감귤을 얹은 ▲제주 한라봉 빙수, 신선한 딸기와 깔끔한 요거트가 어우러진 ▲딸기 요거트 빙수, 고소한 콩고물/아몬드/대추/팥이 조화를 이룬 ▲옛날 빙수에는 디저트 명가 탐앤탐스의 노하우가 축약되어 있다.

그중에서 '옛날 빙수'는 할메니얼 및 뉴트로 트렌드에 부합하는 메뉴라 특히 화제성이 높다. 또한 탐앤탐스는 모든 빙수 메뉴에 위생적으로 먹을 수 있는 1인용 컵빙수 옵션을 동시에 제공하여 최근 늘어나고 있는 혼먹족들의 사정까지 폭넓게 고려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더불어 공식 SNS를 활용한 'DEEP SUNMORE SEASON’ 프로모션 관련 이벤트도 개최된다. 탐앤탐스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가장 빛나는 순간을 함께 하고 싶은 친구'를 소환하면 딥브로우 진주 목걸이가 10명에게 추가로 증정되고, 블로그 댓글로 탐앤탐스 빙수와 잘 어울릴만한 꿀 조합 메뉴를 추천하면 5명에게 뮤지컬 <모래시계> 티켓(1인 2매)이 주어진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탐앤탐스 빙수와 딥브로우의 주얼리를 통해 초복 이후 더욱 무더워진 현 시기가 가장 빛나는 순간으로 남길 바라는 취지를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탐앤탐스 매장이 여름 시즌의 힐링 스팟으로 널리 인정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