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침대 제작과 생산에 26여년의 노하우와 안목을 가진 힐링사랑 건강침대에서 지난 2018년 가을, 원목보료 돌침대 돌쇼파 제품을 출시하였다. 보료란 돌침대 돌쇼파의 판재를 감싸고 있는 테두리를 지칭하는 말로써, 시중의 모든 돌침대의 보료는 PU가죽(인조가죽) 소재로 제작된 일반 보료를 사용한다.

힐링사랑 건강침대 관계자는 "제품의 소재를 중요하게 여기는 고객이 늘어나고, 원목 돌침대 수요가 급증하였다. 보료 또한 인조가죽이 아닌 원목으로 통일하길 원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게 개발하게 되었다. 상담 구매를 하시는 다수의 고객분들이 원목보료 돌침대를 구입하고,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다고 연락을 주신다"라고 밝혔다. 원목보료는 인조가죽으로 제작된 시중 일반보료의 단점을 보완하고 원목 돌침대 디자인을 모던하게 마감하는 효과가 있다. 또한,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 소비자들이 인조 가죽으로 제작된 일반보료 보다, 원목보료 제품을 더욱 선호하는 추세이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힐링사랑 건강침대의 원목보료 돌침대·돌쇼파는 이미 지난해 디자인·제작에 관련된 특허 및 실용신안 출원이 완료되었으며, 무단으로 모방 및 제작 판매가 불가하기 때문에 원목보료 제품의 희소성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힐링사랑 건강침대는 국내 직영 공장에서 소나무와 편백나무 돌침대를 생산·판매하고 있다. 국내에서 생산된 소나무 편백나무 침대 쇼파가 고가에 판매되고 있는 점을 감안한다면, 힐링사랑 건강침대의 원목 돌침대는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이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시중에 고가로 판매되고 있는 돌침대 또한 소비자와 공장 직거래 형식으로 판매를 하고 있어서 백화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동일 제품 등을 반값 이하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최상급 홍칠보석과 그린칠보석(팔보석) 돌침대, 청정그린옥침대, 오로라옥침대를 한정 수량에 한하여 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칠보석, 청정그린옥, 오로라옥은 시중에서 고가에 판매되고 있는 옥돌침대 판재이다. 해당 제품들의 구매를 염두해뒀다면, 행사를 통하여 고급 옥돌침대를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힐링사랑 건강침대의 원목보료 돌침대 및 특가 돌침대 제품들은 힐링사랑 홈페이지나 각종 오픈마켓을 통하여 만나볼 수 있으며, 힐링사랑 전시장 방문 상담 또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