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자인 특유의 감성 디자인 인정받아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뮤자인은 웹어워드코리아 에서 15개 부문 수상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웹어워드코리아(KIPFA)는 지난 한 해 동안 새롭게 구축되거나 리뉴얼된 각 분야별 웹사이트들을 국내 대표 웹 전문 평가단이 매년 가장 혁신적이면서도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국내 최고 권위의 우수 웹사이트 평가 시상식으로 알려져 있다.

총 87개 분야에 후보작을 공모했으며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평가 지표에 대한 평가 결과로 시상을 진행했다.

디지털 마케팅 에이전시 ㈜뮤자인은 '문화 분야(피앤)', '패션/스포츠분야(명품 주얼리 티오나)', '화장품쇼핑몰분야(띠아느)', '전문의료분야(힘스인터네셔널)', '문화/레포츠분야(스페인마드리드 국립장식박물관 한국공예전)' 등 15개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뮤자인 이호걸 대표는 "2018년 한해 동안 고생한 보람을 느끼며 실력 있는 친구들이 함께 노력한 결과여서 더욱 뜻깊다. 앞으로도 사용자들에게 뮤자인만의 감성과 즐거운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뮤자인은 최근 벤처기업으로도 인증 받으며, 각 분야의 전문가들의 크리에이티브한 기획력을 발휘해 웹사이트 제작, 모바일 플렛폼 제작, 카탈로그 제작, 마케팅 등 통합 마케팅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또한 수출바우처 디자인개발 공식수행사로서 많은 고객들에게 인정받았다. 특히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기술력을 기반으로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뮤자인 특유의 세련된 디자인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