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해외 여행지 추천] '배틀트립'에서 소개 푸꾸옥·다낭·호치민 등 베트남 자유여행 가볼만한 곳 추천

2019-06-12     강효진

여름휴가지를 찾고 있다면 가격이 저렴한 베트남으로 떠나보자. 베트남 여행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가 많고 물가가 저렴해 여름철이 되면 베트남으로 여행을 떠나는 관광객이 넘쳐난다. 또한, 베트남 여행은 호찌민, 하노이, 다낭, 푸꾸옥 등 여러 도시에 걸쳐 돌아볼 수 있어 시간과 비용 대비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베트남 여행은 2박 3일 혹은 3박 4일 여행으로 알맞고 날씨가 좋아 여름 해수욕을 즐길 수 있다. 아래 항목을 통해 베트남 여행지 호찌민, 하노이, 다낭, 푸꾸옥 등 가볼 만한 곳을 정리하고 숙박, 물가, 날씨 등 각종 여행 정보를 알아보자.

베트남 호치민 여행

베트남 여행 시 감성을 느끼고 싶다면 가볼만한 곳이 있다. 바로 베트남 위쪽에 북쪽에 위치한 호치민이다. 호치민은 여행객들이 꼭 한번 들르는 곳으로 매해 많은 관광객이 다녀간다. 베트남 호치민 여행 시 가볼만한 곳으로는 여행자 거리라 불리는 데탐거리가 있다. 데탐거리에는 음식, 상점, 클럽 등 편의 시설이 갖춰져 있고 각국의 여행자가 몰리는 곳으로 여행의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또한, 베트남 호치민 여행 시 가볼만한 곳으로는 노트르담 대성당, 통일궁, 벤탄시장, 무이네 등이 있으며 짧은 시간 안에 가볼만한 곳을 다 둘러 볼 수 있어 여행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자유여행 코스이기도 하다.

베트남 다낭 여행

호치민을 지나 다낭을 여행 하게 된다면 자유 여행 코스로 추천되는 가볼만한 곳이 있다. 먼저, 다낭 여행의 경우 한 시장과 꼰 시장이 있다. 또한, 산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적합한 마블 마운틴이라 불리는 오행상이 있다. 이는 용이 승천하면서 5개의 알을 낳았다 하여 붙은 이름이다.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시 필수 코스 중 하나는 미케 비치다. 미케비치는 다른 해변보다 시내에서 거리가 가깝고 주변에 공원 및 레스토랑이 갖춰져 있어 여행객들에게는 꼭 가볼만한 곳으로 손꼽힌다. 이외에도 다낭 2박 3일 혹은 3박 4일 여행을 가게 된다면 바나힐, 용다리 등을 추가로 둘러 보는 것이 좋겠다.

베트남 푸꾸옥 여행

최근 떠오르는 해외 여행지가 있다. 바로 물가가 저렴하고 날씨가 좋은 베트남 푸꾸옥이다. 푸꾸옥은 다낭과 호치민에 비해 알려지지 않아 청정해역을 만끽 할 수 있다. 베트남 푸꾸옥 여행을 떠나는 경우 가볼만한 곳으로는 빈펄 사파리, 사오 비치, 딘커우사원 등이 있다. 푸꾸옥 주민들의 삶과 힐링을 동시에 체험 할 수 있는 곳이다. 베트남 푸꾸옥은 2박 3일 혹은 3박 4일 여행으로 적합한 곳이며 특히 6월 해외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이외에도 베트남 푸꾸옥 자유여행 필수코스 추천으로는 즈엉동 야시장에서 먹는 후띠우, 반쎄오, 분짜 하노이 등 다양한 음식과 함께 여행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