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에서 꾸준히 지점을 늘려오고 있는 ‘비허밍’ 스터디카페 브랜드가 순천 연향동 스터디카페로 진출을 확정 소식을 알렸다.

비허밍 스터디카페 브랜드는 맞춤형 인테리어로 집중력을 끌어올리는 학습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비허밍 스터디카페 백준석 대표는 오랜 기간 많은 상가와 공간 등의 인테리어 설계 및 시공 경험을 바탕으로 ‘비허밍’만의 학습 공간 인테리어를 개발한 바 있다.

특히 순천 스터디카페 오픈하는 비허밍은 서울, 경기 지역부터 오픈하는 스터디카페 진출 경로와 학구열이 높아 엄격하게 평가받는 지역에서 오픈을 시작해 기존의 맞춤형 인테리어를 더욱 발전시키고 있다.

비허밍의 맞춤형 인테리어는 5가지 스타일인 브릿지존, 티피컬존, 메트로 등으로 나눠져 있다.

스터디 Zone은 브릿지존, 티피컬존, 메트로존 등으로 이뤄져 있다. 이 공간을 학생, 공시생, 일반인 등 다양한 이용자 층이 모두 집중할 수 있게 맞춤형 인테리어 기법을 적용하고 있다.

브리지존은 독립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단기간에 집중할 수 있게 도움을 준다. 벽을 두고 마주 보는 티피컬존은 시선 차단을 통해 다른 이용자로부터 분리돼 편한 분위기에서 공부할 수 있다.

메트로 존은 시험 분위기를 사전에 익힐 수 있는 공간으로, 시험 직전에 이용하면 적응하는데 도움이 된다. 리버티존은 카페와 같은 분위기의 공간으로, 노트북 사용할 수 있고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공부하고 싶을 때 이용하기 좋다.

포커스온존은 조명의 밝기와 색 등을 조절해 분위기를 개인이 맞게 설정할 수 있다. 또한 미팅룸도 6인실로 준비돼 있어 스터디구성 등의 학습에 도움이 되는 활동을 할 수 있다.

비허밍 스터디카페 순천연향금당점은 전남 순천시에 위치한다. 한편 비허밍은 창업 시 부풀려진 비용을 줄이고 무엇보다 사후 관리를 철저하게 한 결과로 지금까지 오픈 후 폐점이 없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