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노블레스 뷰
사진제공= 노블레스 뷰

성공적인 결혼을 위해 결혼정보회사의 적극적인 도움을 받고자 한다면 결혼정보업체 선택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부분들이 있다. 결혼정보회사 가격만을 보고 선택할 때는 횟수가 제대로 지켜지는지 보아야 하지만 상류층결혼정보업체를 가입하는 경우 자신에게 알맞은 상대를 주선해줄 수 있는 회사인지 여부가핵심이다. 당연한 기준처럼 들리지만 여기에는 복합적인 고려요소가 존재한다.

우선 결혼정보회사가 개인에게 알맞은 상대를 주선해줄수 있으려면 충분하고 다양한 회원풀을 갖추고 있어야 한다. 회원의 수준과 남녀회원의 성비, 성혼율, 고객만족도 등이 높아야 하는데, 이를 고르게 충족하는 회사는 그리 많지 않다.

특히 성혼 경험과 노하우가 충분한 커플매니저가 전담으로 만남주선을 진행하는지도 체크해야 할 사항이다. 담당 매니저가 상담 시 내가 원하는 부분을 들어줄 수 있는지, 나에게 잘 맞는 사람을 소개할 수 있을지를 중점으로 보아야 한다.

결혼정보회사 자체의 규모와 회원 수준 등도 중요한 요소이지만 매니저의 역량에 따라 성혼 여부, 성혼 시간, 성혼 만족도 등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다. 전담 매니저가 고객과의 긴밀한 의사소통을 통해 정확히 니즈를 파악하고 이를 바탕으로 한 1:1 밀착관리가 이뤄져야만 높은 성혼율을 이끌어 낼 수 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뷰’의 박미숙 부대표는 “결혼을 원하는 미혼남녀와 새로운 인연을 찾고자 재혼을 시도하는 사람들의 성공적인 만남과 성혼은 당사자의 의지와 노력도 중요하지만 그것을 도와줄 결혼정보회사를 현명하게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강남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뷰는 각계각층의 전문 커플매니저와의 협업 및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이상형과의 정확한 맞춤 매칭이 이뤄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상류층 노블레스 결혼을 위한 회원들은 물론 전문직, 검찰, 의사 등 남녀 비율 및 직업군 포진이 풍부하게 이루어져있으며, 당연하게 이들의 사회적 지위와 가문, 경제력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세심한 만남을 주선한다.

한편, 압구정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뷰는 서울 압구정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8월 지점 방문고객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성혼 또는 재혼 상담을 받고자 지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친절한 매니저의 상담과 함께 사은품으로 마스크팩 세트를 무료 증정한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