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 간판과 현수막, 메뉴판, 각종 전단지 등 인쇄와 편집 디자인은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녹아 있다. 하지만 정보의 가속화에 따라 모든 사람들이 손에 핸드폰을 들고 그 자리에서 정보를 검색하는 등 스마트한 시대가 도래하여 인쇄 시장도 이전과 판이하게 달라지고 있는 상황이다.

주식회사 디앤피는 이러한 사회 동향에 맞춰 최신 인쇄 설비를 통해 우수한 인쇄 품질과 자체 부설연구소의 신제품 개발을 특징으로 하여 1988년 설립된 인쇄 하청 제조 전문회사이다. 디앤피의 수장 조현인 대표는 연세대 경영대학원 MBA 출신으로 직원이 행복한 회사를 통해 고객서비스 품질을 높이는 정책을 펼쳐오며 회사를 지속적으로 성장시키는데 만전을 기하고 있다. 

조현인 대표는 보다 전문적이고 편리한 웹2프린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신규 브랜드 프린통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디앤피는 “프린통 론칭을 기반으로 우수한 제품과 가치를 모든 이들에게 보다 빠르고 저렴하게 공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당찬 포부를 전했다. 

디앤피의 대표 사업본부인 프린통은 인쇄물을 제조하고 유통을 담당하는 웹2프린트로 다년간의 웹서비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하여 합판인쇄를 비롯한 독판인쇄, 디지털인쇄, 마스터인쇄 등 상업인쇄 전반에 대해 실시간 자동견적과 주문하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신규 브랜드 프린통은 론칭기념 행사로 올해 10월 말까지 가장 인기 있는 코팅명함과 무코팅명함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페이지 메인화면에서 주문 건수를 기반으로 인기 상품과 추천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프린통에서 판매하는 옵셋인쇄, 디지털인쇄, 마스터인쇄, 명함 등 다양한 제품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프린통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며 문의는 부서별 직통전화번호로 연결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