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샵 라파엘웨딩에서 스몰웨딩 등 작은결혼식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스드메 상품을 출시했다. 라파엘웨딩은 웨딩드레스 디자인, 패턴, 재단, 봉제 등까지 직접하는 곳으로 입소문과 TV에 소개된 바 있는 직거래 웨딩샵이다.

스몰웨딩 스드메 77 특가는 맞춤급 신상 웨딩드레스와 원장급 메이크업 2번이 포함되고,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스냅원판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 추가비 몽땅 패키지를 진행한다면 도우미비용 2번, 스튜디오원본CD, 웨딩드레스 피팅비, 신부헤어 부분피스비까지 포함, 추가비 모두합친 148만원대로 이용 가능하다. 또한 매월 20쌍만 이용 가능한 선착순 상품이다.

라파엘웨딩은 스드메패키지 상담 후 계약하기 전에 웨딩드레스 선 피팅 제도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 제도로 계약 전 웨딩드레스를 즉석 피팅 후 마음에 들 때 계약할 수 있다. 

더불어 스드메 패키지 이용 시 신상 웨딩드레스를 보장받을 수 있으며 신부 메이크업은 메이크업서비스 원장급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김라파엘 디자이너는 2006년 7월 20일 전파를 탄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드레스제작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는 드레스 제작 장인으로 소개된 바 있다. 

라파엘웨딩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를 방문하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