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강남미용실 박승철 헤어스투디오 강남대로점 경주 디자이너
사진=강남미용실 박승철 헤어스투디오 강남대로점 경주 디자이너

시원하고 깔끔한 헤어스타일의 계절이 지나 가을분위기에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을 찾는 시즌에 맞게 헤어스타일도 변화가 필요한 시기가 다가왔다.

여성들의 전유물 같았던 헤어스타일 펌 아이템이 어느덧 남성들의 비중이 높아져 남성들을 위한 다양한 펌이 소개되고 있다. 특히 가을스타일에 맞는 무겁지 않고 과하지 않은 네츄럴한 ‘가온펌’이 최근 남성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강남미용실 박승철 헤어스투디오 강남대로점은 ‘가온펌’은 전체적인 헤어스타일에 풍성한 볼륨감과 자연스러운 컬이 있는 펌으로 가을 패션에도 어울릴 수 있는 차분한 분위기마저 연출이 가능한 펌이다.

또한 ‘가온펌’의 특징은 한 사람을 위한 헤어디자인으로 직업, 시간, 생활패턴까지 고려한 1:1 맞춤 펌으로 바쁜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스타일이 연출이 가능한 펌으로 제안했다.

사진=강남미용실 박승철 헤어스투디오 강남대로점 헤어모델
사진=강남미용실 박승철 헤어스투디오 강남대로점 헤어모델

강남미용실 박승철 헤어스투디오 강남대로점 경주 디자이너는 “남성고객들은 탈모, 뜨는 머리, 가라앉는 머리, 곱슬, 생머리, 등으로 헤어손질이 어려운게 사실이다. ‘가온펌’은 이러한 남성들의 헤어관리 고민을 해결 할 수 있는 맞춤펌으로 한 사람을 위한 헤어디자인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박승철 헤어스투디오 강남대로점은 남성고객을 위한 1:1 맞춤펌으로 스타일 연출을 제안하고 있으며, 네이저 예약을 통해 다양한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