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가구단지에 위치한 소낭구 경주점 (손정수가구)는 11월 시작을 맞이하여  신혼부부, 입주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가구들을 기획상품행사를 선보였다.

적은 수납공간 또는 서랍장, 옷장 구입을 예정했던 소비자들에게는  품질 좋은 수납장을 합리적인 착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경주가구거리 소낭구 경주점(손정수가구)이 특히 입주가구를 알아보거나 입주민들,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큰 인기를 받는 이유는 매장 내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꼼꼼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쇼룸이 구성되어 있기 때문이다.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어 효율적으로 가구를 구매할 수 있어 인기가 좋다.  

 

이번 기획상품행사 품목 중에서는 인기 좋은 원목 가구, 모던 가구, 앤티크 가구 등 다채로운 콘셉트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 등을 준비해 다양성을 더했다.

트렌디한 소파, 침대, 옷장 등 또한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

소낭구 경주점 (손정수가구) 관계자는 “기획상품행사 이벤트는 상품 소진 시까지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덧붙여 “저렴한 가격과 소비자 중심의 배송 및 설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트렌디한 신제품을 누구보다  빠르게 입고해 한자리에서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경주가구할인매장 소낭구 경주점(손정수가구)는 신혼가구, 입주가구 외에도 혼수가구, 주니어가구, 부모님 효도 선물로 좋은 돌침대, 돌소파 등  다양한 패키지 프로모션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소낭구는 친환경 원목 가구를 국내 공장에서 직접 생산 및 자체 제작 등을 진행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격 가구 구매가 가능하다. 소비자의 취향과 사이즈, 색상 등 니즈에 맞게 맞춤 주문도 가능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매장 내에 전문지식을 갖춘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1:1 맞춤 컨설팅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한편 소낭구 경주점은 대형 주차시설을 갖추어 주차가 편리하며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소낭구 제품 할인행사와 각종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낭구 경주점 블로그 및 전화 문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