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전마사지, 산후 운동, 산후 붓기 등 궁금한 팁 다룰 예정
-산전/산후 전문가와 함께하는 인스타그램 IGTV 온택트클래스

배앓이방지 신생아 젖병 브랜드 헤겐이 오는 11월 12일 저녁 8시 공식 인스타그램 IGTV를 통해 온택트 클래스 2탄을 진행한다. 헤겐 온택트클래스는 협찬이나 광고 없이 회차별 주제에 맞는 전문가의 유익한 강의로만 진행되는 클래스이다.

지난 10월 성황리에 마무리된 온택트 클래스 모유수유편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온택트클래스 주제는 산전, 산후 몸 관리로 출산과 육아에 지친 엄마들의 건강관리와 이들이 온전히 자신의 몸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기획되었으며, 출산 전문 플랫폼 둘라코리아의 전문진들과 함께한다.

1시간 동안 진행되는 클래스는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인스타그램 IGTV 특성을 살려 1부에는 산후마사지, 임산부 산전마사지와 같이 임산부 및 산후조리 중인 육아맘들이 궁금해하는 질문에 전문가가 답변하는 실시간 Q&A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2부에서는 산후 붓기빼기, 산후 골반교정, 브릿지자세 등의 동작 시연을 통해 시청하는 이들이 집에서 안전하고 부담 없이 직접 따라해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클래스이지만 적극적인 소통과 즐거움 선사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실시간 Q&A 중 질문이 채택된 전원에게 헤겐 워터보틀, 우수수강생에게는 헤겐 신생아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또 클래스 중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산전/산후 관리권, 백화점 상품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클래스 중 깜짝으로 특정 시간에 사용할 수 있는 헤겐 게릴라 쿠폰코드도 공개할 예정이다.

헤겐 온택트클래스는 별도의 신청 없이 11월 12일 저녁 8시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구나 시청 가능하며, 헤겐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및 알림설정 해두면 방송 시작과 함께 안내 받을 수 있다.

헤겐 관계자는 “광고와 상업성을 완전히 배제한 지난 1회 클래스를 통해 함께 소통하며 잠깐이나마 육아스트레스가 풀리고 전문가를 통해 육아궁금증을 해결해 좋았다는 시청자들의 후기에 힘입어 두 번째 클래스를 준비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엄마의 삶을 축복하고 돕는다는 사명에 걸맞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해나가겠다”고 전했다.

대표 수유전문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는 헤겐은 환경호르몬 및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은 안전한 PPSU 소재 젖병으로 까다로운 미국 FDA와 NSF에서 인증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소비자가 사용 도중 생길 수 있는 안전사고를 대비하여 삼성화재 PL보험도 가입되어 있는 등 어느 젖병보다 꼼꼼하게 안전을 챙기고 있다.

또한 수유 자세를 고려한 인체공학적인 비중심 젖꼭지는 엄마 가슴 위치로 설계되어 모유를 먹는 듯한 안정감을 준다. 젖꼭지가 아래로 고정되는 헤겐 젖병의 수유자세는 배앓이방지를 위한 에어벤트를 상단에 위치하도록 했다.

한편 많은 사랑에 힘입어 젖병만 판매 50만 병을 돌파한 헤겐은 이를 기념하여 11월 9일부터 12월 10일까지 구매인증 헤겐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헤겐페스타 기간 동안 헤겐젖병 및 유축기 구매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구매사이트와 개인 SNS에 포토후기를 작성한 후 폼에 등록하면 참여전원에 아이폰12, 제주 신라호텔숙박권, 코닥 미니샷 레트로2 폴라로이드 등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헤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