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부쩍 추워진 기온 차에 아침저녁으로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서 난방제품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 가운데, 생활제품 판매 중인 바이럴김선생에서 PTC 기술로 선보인 김선생 온풍기 제품이 가정용뿐만 아니라 사무실이나 업소용으로도 사용이 가능해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겨울철 전기히터나 난방기를 준비하는 이들은 잘못된 선택으로 난방 효과가 없는 제품을 많이 선택하는 경우들이 발생한다. 난방 면적이 적은 원룸과는 다르게 사무실이나 업소의 경우 더 넓은 공간을 난방해야 하는데, 해서 최대 30평대까지 난방 면적이 가능한 김선생 온풍기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선생 가정용 온풍기의 경우는 항공기 소재로 사용되는 PTC의 기술력을 이용하여 만들어진 전기난로이다. 10초 즉각 발열과 적정 온도 이상으로 온도가 올라가면 자체적으로 잔류의 양을 줄이면서 온도를 유지시키는 특징이 있다.

이어 “제품 무게 또한 가볍고 이동식 바퀴가 달려있어 이동식온풍기로도 선호하는 이들이 많은 편이다. 가정용뿐만 아니라 식당, 학원, 부동산 등 다양한 사무실 업소용으로도 난방효율이 높아서 재구매율도 높다”라며,

“제품이 안전성을 위해 타이머 설정 또한 최대 8시간까지 자동 전원 온오프 기능을 통해 안전사고의 위험을 줄였다. 온풍기 제품 후면부에 공기 청정필터까지 탑재되어 기본적인 이물질이나 먼지 등을 한번 걸러주는 역할까지 한다”고 덧붙였다.

현재 김선생 가정용 온풍기 제품은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33%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겨울철 대비하여 라디에이터, 전기히터 등 겨울 난로 제품을 알아보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구매 정보는 공식 스마트스토어 ‘바이럴김선생’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