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아이들에게도 여행이란 가슴을 들뜨게 하는 모험과도 같다. 아이의 작은 신장, 시선에서 보는 여행이라는 것은 일상에서는 접할 수 없는 거대한 자극이다. 그러나 어린 아이의 시선에 맞춘 여행지는 찾아보기 힘들다.

가평에 위치한 키즈 풀 빌라 아이리스 펜션은 어린 아이의 시선에 맞춘 펜션으로 호평을 받고 있으며, 서울 근교, 가평 청평면에 위치해 가평의 남이섬과 자라섬, 아침고요수목원과 사계절 썰매장, 청평 호반 수상 레져 등 다양한 관광지를 즐기기에 용이해 아이들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어린 아이들이 주로 방문하는 키즈 펜션인 만큼 위생을 철저하게 신경 쓰고 있으며 객실 소독을 비롯해 매일 침구류를 교체하고 있으며 아이들이 사용하는 유아용 손소독제를 비롯해 젖병 소독기 까지 준비되어 있으며 거기에 더해 펜션에 위치한 키즈 수영장의 경우도 새벽 5시마다 매일 물을 새로 교체하는 등 위생을 철저하게 관리하여 여러 부모님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고 있다.

또한 펜션 방 마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쿠션 데크, 방방이 회전목마와 그물망 스윙그네 등 다양한 장난감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야외 수영장뿐만이 아닌 펜션 내부에 개별 수영장 또한 준비되어 있어 낯을 가리는 아이들도 즐기기에 용이하다.

아이와 여행을 만끽하고 저녁, 개별 바비큐와 어른들을 위한 아이리스 카페와 정자 등 어른들을 위한 시설들도 충분히 준비되어 있으며 식사를 준비하기 힘든 어른들을 위해서 아메리카 스타일의 조식 또한 제공하고 있다.

현재 가평 가족 펜션 아이리스 펜션에서 2박 예약 시 실내 수영장을 1회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 또한 진행하고 있다.

아이리스 펜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가평읍에 위치한 가평 아이리스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