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컬래드
사진제공= 컬래드

이탈리아 명품 소파브랜드 에고이탈리아노 협력업체이자 임팔라소파 정품 인증업체인 쇼파전문매장 ‘컬래드’가 가을 맞아 풍성한 11월 행사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컬래드는 오는 30일까지 하남가구단지 등 전국 각 지역별 대리점에서 주요 임팔라소파 품목인 라넬리소파, 챔프소파, 시에르소파 등을 기존 소비자가에서 15% 할인된 가격에 선이는 11월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여기에 최근 신규 오픈한 대전세종점의 경우 매장 방문 구매고객 중 블로그 후기를 남겨 주시는 분에 한해 고급 파우치백를 증정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해당 행사는 사은품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컬래드의 임팔라소파는 현존 패브릭 소재 중 가장 뛰어난 내구성과 오염관리도를 가진 임팔라 원단을 사용해 만들어진다. 1인 리클라이너 임팔라체어나 4인용 카우치형, 코너형 임팔라소파 등 종류별 임팔라소파를 비롯해 다양한 주문제작 소파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컬래드의 모든 소파 제품에는 임팔라패브릭 코리아에서 제공하는 금속라벨이 부착되어 있다. 또한 플로킹 공법(직물의 원사를 정전기 원리를 이용해 촘촘하게 심는 방법)을 세계최초로 2번씩 접목시켜 터치감이 우수하고 내구성이 가죽의 3배이상이다. 

더불어 인체에 무해한 EO등급만 사용하며, 국제 친환경섬유 검증 기관인 오코텍스에서 스탠다드 100등급을 받은 친환경 패브릭소파 제품이라 외부 오염물질에 취약한 아이들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고객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11월 풍성한 할인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저렴한 할인가에 친환경 임팔라소파를 장만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하남가구단지 임팔라소파 전문매장 컬래드에 대한 상세 매장 정보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